개인 개발 향상

개인 개발 향상

개인 개발 향상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은 정신적, 정서적 차원에서 삶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이다.

개인 개발을 더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용 가능한 다양한 개인 개발 기법 및 전략을 숙지하고, 그 다음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야 한다.

다음 글은 길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당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강화 환경을 조성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끊임없는 비판으로 여러분을 무너뜨릴 사람들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일하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노력하라.

간단한 수법은 일할 때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그것은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실제로 자주 휴식을 취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그래야 직장에 복귀할 때 상쾌해지고 훨씬 더 높은 수준에서 생산하려는 의욕이 생길 것이다.

자신을 위한 작은 격려의 말을 생각해내라.

지갑에 당신의 좋은 자질을 적어 두어라.

그것을 잘 보관하고,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그것을 읽으세요.

더 좋은 것은, 스스로 녹음하면서 그 목록을 크게 읽어라.

왜 안 되지?

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제보다 오늘을 더 좋게 만들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꾸준하고 끊임없는 발전이 너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어제 꽤 잘한 일 있으면 그걸로 충분치 않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오늘 진짜 잘해야 돼.

상담자나 목회자와 대화하는 것은 유익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문제를 도울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기꺼이 당신과 모든 것을 대화하고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시간을 내어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우울증과 싸우려고 할 때, 다이어트에 집중하고 복잡한 탄수화물 섭취를 늘리십시오.

복합 탄수화물을 첨가하는 것은 여러분의 신체의 세로토닌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채소와 신선한 과일, 통곡물, 견과류는 복합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다.

불안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 여행을 가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반드시 교류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공공장소로 모험을 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자신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본다면,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내기 위해 상황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또래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그들을 성공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목표의 실현 가능성,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당신의 기술 또는 심지어 그것들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 것에 문제를 비출 수 있다.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하는 법을 배워라.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삶을 대할 때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어떤 일에도 대처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심호흡을 연습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긍정적인 조치를 취하라.

당신의 삶을 혼란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조직화되었을 때, 당신은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삶의 많은 다른 분야에서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이것은 또한 그것에 기여하는 붕괴가 제거될 것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이다.

모든 일에는 원래 있어야 할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침착할 수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개인 발전의 목표는 당신의 삶과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당신의 개인 개발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좋은 전술과 나쁜 전술의 차이를 아는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받아들이고, 좀 더 다재다능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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